본문 바로가기

뉴스 정보

NT노벨 6월 신작

어느새 2013년도 반이 왔네요.
무사히 6월 신간을 발매하게 되어서.....피곤합니다;
그래도 열심히....지지 않겠어요!!

그럼 6월 신간 소개입니다.

놀러갈게 16권
바카노 18권
그와 식인귀의 일상 3권
마술사들의 언상유희 2권
모 여학생회의 부적절한 일상 2권
도쿄 레이븐스 5권
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3권
델피니아 전기 외전 2권
- 서프라이즈 하게 등장한 외전 입니다!! 오랜만에 만나는 국왕님과 왕비님과 그 외 다수!! 여전하십니다!
작안의 샤나 S3
-......드디어 정말로 마지막...ㅡ.ㅜ;; 안녕안녕 샤나. 아쉬웠던 이야기가 모두 담겨 있는 한권이었습니다!
용사가 되지 못한 나는 마지못해 취직을 결심했습니다 3권
-축 애니!!! 자신있게 말하겠습니다! 기대해주세요!!
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 5권
-축 애니!!! .......여러모로 어떻게 완성될지 스릴 있는 작품; 우리 함께 기대해보아요~~~!!
궁술과 1권
-판타지! 4컷만화! 개그! 만담! 그런데 감동까지....!
솔직히 이런 편집으로 그런 감동을 줄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던 작품이었습니다. 이래서 상탔구나...!! 라는 것을 절실하게 느낀 작품이에요!!
 더운 여름 가볍고 즐겁게 읽기 딱 좋은 작품입니다~~ 잘 부탁드려요~~!!

5월의 하드했던 모 작품과 모 작품의 발매에 이어,
6월은 좀더 가볍고 신나고 시원한 작품이 많은 것 같네요~~
많이 더워졌습니다.
NT노벨과 함께 조금이라도 시원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~

그럼, 좋은 하루 보내세요.!!

 

출처 : http://www.dwci.co.kr/newtype/notice_list.asp 대원씨아이 공지사항

사카이 : 작안의 샤나, 델피니아 현기증   

상어 : 개가위 5권 현기증.

만족스러운 nt 6월 신작들